감사.
먼저 믿는 자를 구원하시고 우리네 삶의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삼위일체 하나님께 감사와 사랑을 드립니다.
어려움가운데서도 28년동안 묵묵히 사랑으로 길러주시고 솔로앨범을 오늘까지 기다려주신 아빠 엄마 그리고 은성윤성 사랑합니다.
곡을 주시고 기획, 믹싱 마스터 , 앨범 자켓, 뮤비등 모든 작업을 담당 해주신 김지후 작곡가님과 모든 엔지니어 분들께, 소개해 주신 김희석 교수님께, 스튜디오 녹음과 디렉팅 세션 작업 담당하신 동훈형님께, 더욱이 도와주시는 가수 제이미스톤즈 형님께, 제가 어떤 상황에 있던지 곁을 지켜주시며 기도해주신 백석 신대원 전도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생각할수록 모든 만남이 은혜입니다.
부른이의 곡 소개.
누구나 살면서 아픈 시간들을 지나게 되는데 저 또한 그 시기 가운데 주님을 만나고 깎여져 가는 가운데 있으며 어려웠던 부분에 대한 감사를 이제서야 '아주 조금' 드릴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부를 땐 크게 느껴지지 않았던 '내 안에 끝없는 욕망의 상처 다 이겨내리라 주 함께 하시면 내 모든 아픔이 다 기쁨 되리라'라는
가사는 되새길수록 제 이야기 같아서 너무 큰 도전이 됩니다.
곡을 들으시는 여러분들의 삶 가운데 이런저런 아픔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순간순간 같은 상황을 지나는 것을 느낍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 은혜였다고 찬양하는 날이 있게 될 것을 믿습니다!
앞으로.
저는 진실되게 마음을 노래하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이번 앨범이 좋은 출발이 되어서 더욱더 진솔한 노래들로 여러분들을 찾아 뵙는 제가 되길 원합니다.
많이 들어주시고 기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ㅡ^
Credit
Produced by B2J
Recorded@ 2M Studio
Mixed by 김지후 @B2J SoundLab
Mastered by 황홍철 @MIDWAY
Cover Illustration by 김지후
Music Video Calligraph by 김기환 (시울캘리그라피)
Piano by 김호성, 김지후
Guitar by 유경석
작사 김지후
작곡 김지후
편곡 김지후, 이동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