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언트 미니스트리의 두번째 예배 앨범 출시
하나님의 보좌를 향한 예배의 여정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앨범 리뷰 : 찬양사역자 박동원
찬양과 경배에 중보 기도와 말씀 선포 사역을 잘 접목해 온 Radiant Ministry의 두번째 음반이 발표되었다. 세계적으로 비슷한 주제와 음악으로 이루어진 예배 음반이 나오는 시점에 1집부터 정체성 뚜렷한 예배를 선보인 레이디언트 미니스트리는 이번 2집에서 더욱 강조된 주제를 가지고 1곡의 Free Worsip을 포함한 16곡의 더블 CD 앨범을 제작했다.
이 앨범은 구성이 매우 자연스러우면 강력한 예배의 흐름이 느껴지는 라이브 형식의 예배음반이다. 앨범 전체적으로 한성진 목사의 창작 예배곡과 함께 세계적으로 중보적 예배와 예언적 예배를 음악적 탁월성에 잘 겹합해온 외국의 예배 사역자들인 Robert Gay, Danny Chambers 등 외국 사역자들의 번역곡 6곡이 한 주제로 흘러가고 있다.
라이브 예배 음반에서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는 '예배의 흐름'이며 다른 하나는 각 파트의 '음악적 조화'인데, 이 음반은 악기와 보컬의 조화, 인도자와 팀원의 조화, 선곡과 편곡의 조화, 리드 보컬과 콰이어 보컬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음향적으로도 서로의 소리를 가리지 않고 균형잡힌 소리를 들려 준다.
이 음반은 예배 음반의 가장 중요한 핵심인 '명확한 주제'를 가지고 있으며, 이 주제를 크게 세 가지로 나누어 자연스럽게 흘러가게 한다. 이 음반의 세 가지 주제는 "영적 전쟁", "신랑 되신 주님을 사랑하는 신부의 노래", "보좌 앞에서의 예배"로 정리할 수 있다. 이 주제는 서로 각기 다른 것 같지만 하나님의 보좌에 이르기 위한 믿음의 여정인 예배의 여정을 보여준다.
전쟁에서 이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전쟁의 목적이 중요하며, 주의 임재를 간절히 원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왜 임재를 찾는지가 중요한데 이 음반은 우리에게 이 두 가지 목적이 결국 하나님을 온전히 예배하기 위함이라는 것을 알려준다. 이런 예배야 말로 하나님의 모든 경륜대로 드려질 궁극적인 극한의 천상 예배, EXTREME WORSHIP이다.
Executive Produced by 한성진, 박민우
Directed by 한성진
Produced by 박민우
All arranged & Vocal Directed by 박민우
Recorded by 임재긍, 박민우
Recorded at Mecca Studio, Psalms Studio, Yagi Studio, SHK Studio, BMw Studio
Piano, Keyboards, Organ, Programming by 박민우
Drums by 이우림(track 1, 2, 3, 4, 9, 10, 11, 12, 14, 15, 16) 이규형(track 5, 6, 7, 8)
E.Bass by 김도용
E.Guitar, A.Guitar by 노은종
Percussions by 조재범
Sop, Alto, Tenor Saxphone by 김수환
Trumpet by 김성민
Trombone by 박경건
Main Chorus by 강은영, 이예경, 김형태, 정승수, 이상인, 서효성, 황인호
Mixed & Mastered by 임재긍 & Psalms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