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 정규 1집 앨범
HANUL 1th Album
울림이 있는 찬양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사명자의 고백
한울 [사명자의 고백]
강찬, 허태회, 김성조, 현경석, 황선필, 채수련, 장욱조 등
국내 CCM & 복음성가를 대표하는 송라이터와 작,편곡자들 참여!
강찬, 박진경, 김진태, 신세진, 김현경 등
정상급 CCM 보컬리스트의 피쳐링과 코러스!
대한민국 최고의 기타리스트 함춘호, 김성태, 서정권, 한광재, 홍주랑 등
최고의 세션들과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앙상블.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포기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갈 6:9
Prologue
우리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포기하고 싶을 때가 많이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일을 만났을 때, 주변 사람들을 원망하기도 하고, 내 자신과 하나님을 원망하기도 합니다.
원망하고 포기하면 그것으로 끝입니다. 그렇다고 힘든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 맡기고 기도하면, 하나님께서는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말씀하십니다.
그때를 누가 알 수 있을까요. 분명한 것은, 나는 알 수 없지만, 하나님께서는 알고 계십니다.
이 앨범이 세상에 나오기까지 꼬박 10년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형편과 환경을 바라보며, 포기하고 싶었고, 하나님을 원망하기도 했습니다.
그 10년이라는 기다림의 시간속에서 사랑하는 아들을 선물처럼 저희 가정에 주셨습니다.
그런데, 아들이 세상에 태어난지 5개월이 되던때 부터, 왼쪽눈에서 눈물을 계속 흘리게 되었습니다. 안과병원에 찾아가도 그저 눈썹이 찌르는 것이라고만 할뿐, 안약 이외의 특별한 치료 없이 시간이 흘러, 17개월이 되던때에 아들에게 안와종양이라는 질병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늘이 무너지는 심정으로 부모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까요. 기도외에 다른 방법이 없었습니다. 아들이 질병으로부터 치유되는 과정을 통해, 하나님께서는 간절함이 무엇인지, 우리 가정을 통해 원하시는 하나님의 뜻과 계획이 무엇인지, 알게 하시고 깨닳게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가정이 진정으로 하나님을 예배하길 원하셨고, 기도하길 원하셨습니다.
세상은 불공평 합니다. 어려운 사람은 계속 어렵고, 힘든 사람은 계속 힘이 듭니다.
그러나 이 불공평한 세상속에서 살아 갈수 있는 유일한 희망과 꿈이 되시는 분이 계십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사랑은 부자나 가난한자나 모두에게 공평하십니다. 하나님은 스스로를 사랑이라 말씀하십니다.
찬양사역자 한울이 세상을 향해 부르는 찬양은 하나님을 향한 사랑입니다.
울림 있는 찬양을 통해, 하나님께서 주신 간절함과 은혜를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