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암역2번출구

앨범구분 : 디지털싱글 앨범형식 : 디지털
아티스트 : 도민 발매일 : 2017-01-26
기획사 : 짜냥 유통사 : (주)온리원뮤직
기본장르 : 발라드 세부장르 : 발라드

트랙정보

1CD:1

동암역 2번출구 (Feat. 김무성 & 성지영)00:04:58

트랙아티스트 : 도민 / 작사 : 도민 / 작곡 : 도민 / 편곡 : 이일호기본장르 : 발라드/ 세부장르 : 발라드

앨범소개

서정적인 음악으로 사랑받는 작곡가 [짜냥]

  그의 2017년도 첫 번째 앨범이 발매되었다.



어느 날 그가 활동하고 있는 인천에 있는 <1호선 동암역>에서 한 커플을 보게된다.


 ‘멍하니 그 커플을 바라보면서 써내려간 가사는, 마음을 많이 아린다.’


어떤 감정으로 써 내었냐고 물어보자 짜냥은“그냥 그 모습만 보고, 가사를 써 내려 갔습니다.”라고 이야기 하였다.
그는“가끔은 내 감정을 이렇게 저렇게 이야기 하지 않아도, 조용한 침묵과 겉으로 보여지는 모습만으로 많은 이야기를 대신 할 때가 있는 것 같다”라고 이야기 했다.

이번에 발표되는 [동암역2번출구]라는 노래는 그가 어떤 말도 듣지 못했지만, 그 공간 속의 분위기 만으로 멈춰 서, 그저 한참을 가사를 써 내려 갔다고 말하며, 곡의 제작 과정을 이야기 했다.
그 당시에는 바람소리와 사람들의 북적이는 발자국 소리 밖에는 들리지 않았지만, 그는 그 모습 속에서 이 노래가 들렸다고 한다.


 ‘올 해도 많은 이들의 가슴을 스미고 적시우는 노래로, 월간 앨범을 시작하는 짜냥.’


이번 해에는 행복하고, 재미있고, 또 다양한 음악을 많이 만들어 보겠다면서, 자신의 음악을 사랑하여 주는 팬들에게 지켜봐 달라며, 기대와 감사가 섞인 인사를 전했다.

그런 작곡가 짜냥의 활발한 활동을 올 해, 더욱 기대하여 본다.
작사,작곡 : 짜냥
편곡,피아노 : 이일호
노래는 짜냥의 첫번째 앨범인 "2월15일새벽"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로 피쳐링 참여했던 '김무성'
특별하게 랩으로 참여해준 재능대학교 1학년 재학중인 '성지영' 보컬리스트가 함께 참여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