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 된 자에서 변화 시키는 자로 나아가라.....
주.나.임은 마6장10절(주의 나라 임하소서)에 기반을 둔 사역으로 이 땅의 젊은이들을 새로운 부흥가운데 동참시키기 위해 하나님이 태어나게 하신 사역이다.
사도행전 1장1~2절에서 누가는 먼저 쓴 글과 이제부터 다시 쓴 글을 구분한다. 우리는 이 땅의 젊은이들을 예수님 곁에 머무르던 어리버리한 제자에서 사도행전 이후의 보내심을 받은 전혀 새로워진 사도적 제자로 세워지는 일에 부르심을 받았다. 그들은 시세(時勢)를 분별할 줄 알고 새로운 기도와 예배를 통해 영적 전쟁을 치룰 줄 아는 새로운 세대를 말한다. 그들은 기도와 금식으로 왕의 대로를 수축하는 극단적인 헌신을 각오한 자들이다.
[Transformation Worship] 앨범은 한 사역의 연장으로 하나님께서 주신 계시적인 원리와 기름 부으심을 예배로 승화시켰다. 또한 이 앨범에는 새로운 부흥에 대한 하나님의 계시가 있다.
우리는 "부흥(Revival)을 지나 변화(Transformation)"로 나아간다. 회복 된 자에서 변화시키는 자로 나아간다. 변화시키는 자는 두 가지의 계시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측량 못할 아버지의 사랑, 아가페의 혁명이고 또 하나는 그 사랑을 무기로 하는 영적전쟁이다. 우리는 이 계시와 메시지가 이번 음반의 예배를 통해 온 땅에 젊은이들의 영혼 깊은 곳에 전달되기를 기도한다.